7월 한 달간 상담 고객 홈클리닝 서비스 제공…상담 고객 대상 ‘청소연구소’ 쿠폰 제공

KCC글라스(회장 정몽익)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 인테리어'가 ‘무료 방문 상담 서비스’를 도입하고 7월 한 달간 상담 고객에게 홈클리닝 서비스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테리어, 보다 쉽고 편리하게!’라는 모토로 새롭게 도입한 홈씨씨 인테리어 무료 방문 상담 서비스는 상담 신청 시 본사가 검증한 전문 컨설팅 파트너가 고객의 집에 직접 찾아가 무료로 인테리어 상담과 실측을 진행하는 서비스다.

▲욕실 ▲거실 ▲현관 등 공간별로 선택 시공이 가능한 ‘토털 인테리어 패키지’ 상담뿐만 아니라 창호와 바닥재 등 인테리어와 관련한 다양한 상담을 원하는 시간에 집에서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특히 컨설팅 파트너가 직접 고객의 집에 방문하는 만큼, 집의 구조와 상태를 감안한 고객 맞춤형 상담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홈씨씨 인테리어는 무료 방문 상담 서비스 도입을 기념해 7월 한 달간 상담 고객에게 홈클리닝 서비스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홈씨씨 인테리어, ‘무료 방문 상담 서비스’ 도입하고, 7월 한 달간 상담 고객 홈클리닝 서비스를 제공한다.
홈씨씨 인테리어, ‘무료 방문 상담 서비스’ 도입하고, 7월 한 달간 상담 고객 홈클리닝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달 31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인 ‘홈씨씨몰’에서 토털 인테리어 패키지 무료 방문 상담을 신청하고 다음 달 14일까지 상담을 완료한 고객 전원에게는 국내 대표 홈클리닝 앱인 ‘청소연구소’ 서비스 쿠폰 6만원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홈씨씨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KCC글라스 관계자는 “인테리어 시공에 대한 관심과 궁금증은 있지만 시간을 내어 매장을 방문하기 어려운 고객을 위해 무료 방문 상담 서비스를 도입했다”라며 “간단한 신청을 통해 원하는 시간에 집에서 인테리어 전문 컨설팅 파트너의 맞춤 상담을 받을 수 있으니 많은 신청을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홈씨씨 인테리어의 토털 인테리어 패키지는 부분 리모델링이 필요하지만, 신축 아파트와 같은 고품질 자재와 전문적인 인테리어 시공을 원하는 고객을 위한 패키지로, 고객은 ▲욕실 ▲거실 ▲현관 등 필요한 공간과 원하는 스타일을 선택해 상담부터 A/S(사후관리)까지 원스톱으로 맞춤형 인테리어 시공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국내 대표 건자재 기업인 KCC글라스가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최신 건축 트렌드를 반영한 고품질 자재가 적용됐으며 본사 표준계약서를 사용한 안심 계약과 본사가 관리하는 표준시공뿐만 아니라 시공 후 1년간 자재 하자에 대한 무상 A/S도 받을 수 있어 인테리어에 대한 정보가 부족한 고객이라도 안심하고 시공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에코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