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일, 기념일 그리고 기타 특별한 일이 있을 경우 많은 사람들이 케이크로 축하하기 마련.

일반적으로 생크림케이크, 쉬폰케이크, 초코케이크, 치즈케이크, 아이스크림케이크, 떡케이크 등 다양한 종류의 케이크들이 있고 얼마전엔 모 가수의 돈케이크가 화제가 된 적이 있다.

여기에 이름도 낯선 한우등심케이크를 선보이는 곳이 있어 화제다. 파주의 전국목장연합이 그곳이다.

‘한우등심케이크? 한우에 초를 꽃아주는건가? 빵위에 고기를 얹어주나? 어떻게 먹지?’

한우등심케이크는 케익트레이위에 한우등심과 쉐프샐러드를 얹어 만드는 것으로 일반 제과점의 케이크에 비해 전혀 손색이 없으며, 한우등심 또한 맛있게 구워먹을 수 있으니 눈과 입을 즐겁게 해주는 새로운 케이크의 탄생이 되겠다.

전국목장연합 관계자는 “아직은 멀기만한 우리한우를 좀 더 생활속에 가깝게 만들기 위해 한우케이크를 제작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한우등심케이크 뿐만이 아니라 한우갈비케이크, 육회케이크 등 다양한 형태로 만들어 낼 수 있으니 우리 한우 활성화에 큰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가 된다.

전국목장연합은 연간 방문객 150만의 신화! 임진강한우마을에서 신규 런칭한 한우,한돈 전문 브랜드로 22일 전국목장연합 경기북부직판센터를 파주에 오픈하여 31일까지 반값한우축제를 열고 있다.

 

저작권자 © 에코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