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15~31일까지 저탄소·친환경 생활 확산 위한 KTX 할인행사

한국환경산업기술원(원장 최흥진)은 비씨카드㈜(대표이사 최원석), ㈜KB국민카드(대표이사 이창권), 한국철도공사(사장 한문희)와 함께 8월 15일부터 31일까지 저탄소·친환경 생활 확산을 위한 KTX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기간에 그린카드로 KTX 승차권을 구입하면 구매가의 10% 할인을 제공한다.

행사 대상 카드는 비씨 그린카드와 KB국민 그린카드이고, 대상 KTX 노선은 온실가스 배출을 줄여 저탄소제품 인증을 받은 서울↔부산 노선을 포함한 전체 노선이다. 

결제 횟수 제한 없이 1인 최대 2만 원을 할인 제공하고, 결제 후 다음 달 청구 시 적용된다. 법인카드와 기프트카드는 제외된다.

KTX 할인행사 포스터.
KTX 할인행사 포스터.

이와 함께 그린카드 공식 인스타그램(@thethegreencard)에서는 예매 내역 또는 행사 포스터 사진을 찍어 행사 기간 내에 인증하면 경품을 지급하는 온라인 행사도 진행된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그린카드 누리집(www.green-card.co.kr)과 그린카드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흥진 한국환경산업기술원장은 “이번 행사를 계기로 그린카드를 통한 친환경 생활이 확산되기를 바란다”며 “소비자들이 탄소중립 실천에 참여할 수 있도록 더욱 다양한 그린카드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에코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