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글라스는 ‘2023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 3개 부문 1위 수상을 기념해 진행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8일 밝혔다.

지난달 26일부터 31일까지 KCC글라스의 ‘홈씨씨 인테리어’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된 이번 이벤트는 각 수상 부문에서 KCC글라스가 1위를 연속 수상한 총횟수의 합계와 함께 축하 메시지를 남기는 방식의 댓글 참여형 이벤트로 진행됐다.

이벤트 참여자들은 총 2500개가 넘는 ‘좋아요’를 누르며 뜨거운 호응을 보냈다. 

KCC글라스는 ‘2023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 3개 부문 1위 수상을 기념해 진행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KCC글라스는 ‘2023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 3개 부문 1위 수상을 기념해 진행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3개 부문 1위 수상을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최고의 품질로 오래오래 사랑받는 KCC글라스가 되었으면 좋겠어요. 응원합니다”, “누가 광내주지 않아도 스스로 빛나고 더욱더 소비자로부터 사랑받는 제품으로 신뢰받는 KCC글라스가 되길 바랍니다” 등 800여개의 댓글도 남겼다.

이번 이벤트의 정답은 △PVC 바닥재 부문 14년 연속 1위 △데코레이션 필름 부문 4년 연속 1위 △저방사(코팅) 유리 부문 7년 연속 1위로 총 25회이며, 정답을 맞힌 참여자 중 선정된 25명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이 경품으로 전달됐다.

KCC글라스 관계자는 "이번 한국품질만족지수 3개 부문 1위 수상은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여기는 KCC글라스의 철학이 반영된 결과"라며 "품질 향상과 고품질 제품 개발에 지속해서 투자하며 고객의 신뢰를 더욱 강화하는 한편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과 적극적으로 소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에코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